본문 바로가기

민간지원금

전화 한 통에 현금 46만원 당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신청 팁)

반응형

우리가 당연히 받아야 하는 돈이지만 국민 대부분이 모르거나 바쁜 일상 속에서 잊고 지내는 경우가 많아 주기적으로 현금 40만 원 이상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 보시고 바로 신청하거나 남은 일정을 확인해 누구나 기간만 경과하면 받을 수 있는 현금 지원 혜택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우선, 저의 경우를 먼저 말씀드리면 어느 날 갑자기 걸려온 전화 한 통으로 최근 약정 기한이 지났으니 갱신하면 현금을 준다고 하길래 '이게 웬 공돈이냐' 하고 좋아하며 대략 20 만원 가량 받았었는데 알고 보니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입 상품마다 조금씩 다른데 저의 경우 40만 원 이상을 받을 수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어렴풋이 알고만 있다 제대로 된 정보를 알지 못해 20만 원 이상을 아쉽게 못 받은 건데요.

이렇게 제대로 알지 못하면 한 푼도 못 받거나 남들보다 적게 받아 호갱이 될 수 있는 상황으로 저처럼 되지 않고 최대한 많은 현금 지원을 받으려면 가장 먼저, 신규 가입을 할지 VS 재계약을 할지부터 정확히 판단하셔야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휴대폰은 2~3년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바꾸기 때문에 휴대폰을 바꾸면서 다른 통신사로 옮기는 것이 기존 통신사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보다 할인 폭이나 지원이 더 크다는 걸 알고 계신데 인터넷 가입 시에도 일반적으로 기존 통신사와 재약정을 하는 것보다 신규 가입할 때가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재약정 혜택이 신규 가입 혜택보다 큰 경우도 있으니 정확한 비교는 필수인데요! 

 

평균적으로 재약정 혜택은 상품권 10만 원 + 요금할인이 있고, 신규 가입 시 혜택은 40만 원 이상 + 최신 기기 사용을 제공, 사은품 혜택에서 약 30만 원가량 차이 나지만 만약 기존 유무선 가족 결합 할인액이 크다면 3년간 요금 할인으로 받는 총금액이 30만 원을 넘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휴대폰 통신사를 바꿀 때까지 기다렸다가 인터넷을 함께 바꾸는 편이 유리합니다.

이렇게 본인 상황에 따라 인터넷 신규가입으로 사은품 받는 것이 났다면 첫번째 당일 지급하는지, 두번째 현금 및 사은품을 제도 기준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인지, 세번째 본인에 맞는 가장 적은 요금제를 설계해주는지 등 딱 3가지만 확인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 가입처는 휴대폰 판매점, SK, KT, LG 본사, 인터넷 대리점 등에서 가입 가능한데 월요금, A/S 및 설치 등 어디서 가입을 하든 본사를 통해 진행되어 어디서 더 많은 지원을 해주는지만 비교 후 선택하면 되기 때문으로 본사나 휴대폰 판매점의 경우 월세, 인건비, 광고비 등 여러 이유로 대리점에 비해 많은 비용이 발생하기에 사은품 금액이 적을 수밖에 없지만 인터넷 온라인 대리점은 본사로부터 받는 가입자 유치 수당을 돌려주는 식으로 지원 금액이 더 많을 수밖에 없는 구조온라인 대리점> 본사> 휴대폰 판매점 순으로 많은 지원이 이뤄져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시는 게 가장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약정 만료를 앞두고 혜택을 놓치지 않고 최대한 많은 현금을 받기 위해선 현명한 선택이 필수로 휴대폰 지원금은 많이 들어봤지만 인터넷 지원금은 모르는 분들이 많아 법으로 보장되어 당연히 받아야 하지만 제대로 지급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그동안 못 받은 돈!

통신사에서 나오는 지원금이 휴대폰보다 훨씬 더 많고 SK, KT, LG 등 통신 3사가 고객 유치를 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많은 현금을 지급하는 상황에서 가장 많은 현금 지원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